UFO는 미래인이라는 증거 4가지

    이 포스팅은 UFO(Unidentified Flying Object, 미확인비행물체)가 존재한다는 가정으로 가기 때문에 UFO 존재 자체를 부정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무시하시면 될 내용이다. 참고로 최근에는 UFO라는 대신 미국에서는 UAP(Unidentified Aerial Phenomena, 미확인 공중현상)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UFO는 미래인이라는 증거 4가지


    필자가 학창시절에는 UFO에 대한 이슈가 지금보다 훨씬 컸으며, 멀더와 스컬리라는 주인공들 이름을 전국민이 알정도로 유명한 X-Files라는 미드가 상당히 유행했었고 관련된 잡지(미스터리 잡지)도 상당히 많았다.

     

    UFO의 대표적인 미드, X-Files

     

    그러다보니 어릴적부터 UFO를 본적이 없지만, 존재를 믿고 있었으며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가지게 되었었다.

     

    "UFO는 도대체 왜 오는거야?"

     

    사실 가장 큰 미스테리는 UFO라는 존재라는 지구보다 압도적인 과학기술을 가지고 왜 지구를 침범하지 않을까였다. 지금이야 지구에서도 UFO를 타격할 수 있는 과학기술이 있다 치더라도, 대공 기술이 없던 과거에는 UFO의 과학기술로 지구인들을 농락 시켰을텐데 말이다.

     

    그러다보니 다음과 같은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어쩌면 UFO는 외계인이 아닐 수 있겠구나.." 하고 말이다.

     

    증거 1, 외계인의 존재

    UFO가 지구인이라는 가정을 세우고 가정들을 접목 시키다보니 확신이 들기 시작하였으며, 그 중 첫번째로 외계인의 모습이었다. UFO가 존재하고, 눈코입이 달린 외계인들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가졌었다. 비록 모양새는 다르지만 왜 외계인은 전형적인 포유류의 모양을 가지고 있을까?

     

    지금이야 지구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고 강력한 종이 포유류지만, 지구에는 수많은 "류"가 살고 있는데 왜 외계인들은 전형적인 포유류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했다.

     

    외계인

     

    위 UFO의 그림 보면 무슨 생각이 드는가? 만약 위 그림처럼 외계인이 지구상에 있는 존재라고 가정을 한다면 우리는 어떤 종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할까? 누가봐도 유인원의 한 종이라 생각할 것이다. 서 있으며, 손이 있고 발이 있고 눈코입이 달려 있는 이 모습을 보면 유인원에서 갈라나온 종이라 해도 크게 다르지 않다.

     

    그리고, 우리는 미래학자들이 말하는 미래의 지구인의 모습으로 이런 말을 들어본 적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미래의 지구인의 모습은 눈과 발을 잘 사용하지 않아서 퇴화하고, 머리를 많이 사용하기에 두상이 커질 것이다 이와 같은 내용을 묘사하면 정확히 위와 같은 외계인의 모습이 나온다. 즉 우리가 생각하는 아주 먼 "미래인"의 모습은 외계인의 모습과 흡사하다는 것이다.

     

     

    증거 2, 중요한 시기 및 장소에 등장하는 UFO

    외계인은 마치 인간에게 어떤 역사적인 사건이 있을 시기에 등장하거나, 혹은 중요한 장소에 자주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UFO가 미래인이라고 가정을 하자면, UFO는 한마디로 타임머신이 되는 것이며, 그들이 가고 싶어하는 장소와 시간대는 어디가 있을까? 바로 그들이 보고 싶어하는 시간대와 장소일 가능성이 높을 것이니, 과거 이집트의 피라미드에서도 발견되고, 현재의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발견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일 것이다.

     

    증거 3, 타임머신과 같은 움직임

    UFO가 미국의 파일럿들에게 발견되었을 때 파일럿들이 말하기를 이세상 무빙을 보여주지 않고 있으며, 속도로 계산하면 마하 15이상의 무빙을 보여줬다라고 밝혔다.

     

    UFO가 외계인이었다면 당연히 자신을 쫓는 비행기를 피해서, 압도적인 속력으로 쭈욱 가면 그만일텐데, 좌우앞뒤 심지어 정지 비행까지 하는 현존하는 기술로 가질 수 없는 무빙을 엄청 빠른 속도로 보여주면서 사라지곤 했다. 이게 무엇을 뜻할까? 나는 이 모습이 시간을 초월하기 위한 독특한 움직이라 생각하며, 그렇지 않으면 현재의 UFO의 무빙은 상당히 불필요한 움직임이라 생각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KD98aTpxAPQ 

     

    위 UFO 영상을 보면, 비행체의 모습이 일반적인 비행기와 다르며, 속도의 저항을 받기 않기 위해 설계된 전투기보다 더 빠르게 움직인다.

     

    전투기의 일반적인 모습

     

    전투기가 가장 빠른 속도와 효율을 위해서 위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졌어도 마하 5의 속도(최고 기록 3.3)에도 미치지 못하는데 마하 10이상의 속도는 분명 현재의 기술로서는 불가능한 속도이고, 전투기와 다르게 마치 자유자재 무빙을 하는 드론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속도는 더더욱 나올수가 없다.

     

    결국 UFO는 앞뒤좌우 정지비행등이 가능한 형태의 설계로 나왔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모양이 나왔다는 것인데 미국이 모르는 정도의 기술에 미국보다 압도적인 비행물체를 미국 영토에서 띄우는 기술이 어디에 존재를 할까? 

     

     

    다른 행성에 사는 외계인이었다면, 이정도의 물체의 경우 천문학자들이 관측을 할 수 있었어야 하며 분명 거대한 망원경을 통해서 관찰을 했을 법한데 늘상 UFO의 존재를 캐치한 것은 파일럿이라는 것을 가정해보면, 지구상에서 움직이는 존재라는 것이다. 이는 타임머신 아니면 이 현상을 설명하기에 불가능하다.

     

    증거 4, 동시대에 각기 다른 UFO 모양

    마지막 증거로, 동시에에 나타난 다른 UFO의 모양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전형적인 UFO는 가장 많이 목격되는 UFO일 뿐이지, 원형으로만 발견되지 않는다.

     

    삼각형 모양의 UFO

     

    위 그림은 원형 UFO 다음으로 가장 많이 목격되는 UFO 모양으로 삼각형 형태의 UFO이다. 많은 사람들이 발견한 이 모양은 비행기가 삼각편대로 이동하는 것을 착각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로 정리를 하려고 하지만, 문제는 "파일럿"들도 봤다는 것이다.

     

    필자는 공군 생활을 했고, 게다가 조종사들과 같이 근무(보직 특기, 항공운항) 했기 때문에 당연히 위와 같은 의문은 말이 안된다는 것을 안다. "삼각 편대" 비행이 있다는 것은 당연히 주변 파일럿이 비행을 한다는 것이고, 이는 파일럿이 모를수가 없으며, 설사 있다면 우리 군 레이더에 관측이 될 수 밖에 없다.

     

    우리 군이 모르는 비행이 자국 영공 내에 이루어진다라는 것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며 그런 일이 있으면 영공 침해로 전쟁이 일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형태의 UFO [1]

     

    그외에도 수많은 UFO 형태가 목격이 되는데 나는 이것을 시대별 타임머신이라 생각한다. 가장 최근에 등장한 원형 UFO는 등장 빈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타임머신이 매우 흔해진 더 미래의 UFO라 보고 있고, 수많은 시대의 타임머신이 등장한 것이 아닐까 싶다.

     

    UFO가 외계인이라면, 위와 같은 다양한 형태가 발견되었다는 것은 오히려 더욱 많은 외계인의 존재가 있다는 것인데 오히여 이쪽이 더 말이 안된다. 다양한 외계인이 있다면 어떻게든 한번쯤은 지구를 공격도 했을 법한데 압도적인 기술을 가지고 자신보다 훨씬 느린 전투기를 피해서 사라진다? 내 상식선에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

     

    참고자료

    [1] https://www.ajunews.com/view/20110223000433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