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대 적금 추천 (feat. 제로금리시대)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솔직히 저런 행사(?)를 하는 저축은행들의 모습을 보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가득하다. 제로금리시대(0.75%)가 되면서 이제 카카오뱅크의 자유적금은 1.3%라는 창렬스러운 적금이 되었지만, 몇몇의 은행들은 눈물을 머금는건지 아니면 건재한건지 모르겠지만 말도 안되는 이율의 적금 상품을 유지하고 있다.

     

    내가 추천하는 상품은 한달전에 알게 된 웰컴저축은행이다. 웰컴저축은행 이전에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뱅크를 했었는데 저금리의 폭탄에 굴복하면서 1%대의 이율로 주저앉고 말았는데 그 이후 추가로 적금을 든 웰컴저축은행은 아직도 변경되지 않고 이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이러다가 망하는거 아닌가? 생각했지만 이러면서도 웰컴저축은행은 당기순이익을 251억원을 뽑아내고 있고 BIS자기자본비율을 14.9% 유지하면서 총자산 32327억원이라는 대형저축은행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실 걱정할 필요 없는게 우리같이 가입자 입장에서는 BIS고 나발이고 예금자보호법으로 5천만원까지는 인정해주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다시봐도 놀라운 웰컴저축은행 적금 상품들

    웰컴저축은행 앱을 처음 깔고 들어왔을 때 내 눈이 잘못된건가 싶었다. 물론 많은 상품이 체크카드를 써야 한다던지 조건들이 한두가지 있지만 대다수 조건들이 크게 어렵지 않는 것들이 많았다. 그리고 첫거래 우대는 첫거래 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 없이 첫거래우대 m정기적금을 들면 된다.

     

    이 상품의 장점은 추천한 사람과 함께, 추가로 5000원씩 덤으로 받는다는 것이다. 즉 추천인 코드가 있다면 추천한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5천원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번호 : WBOB26V

     

    다만 이렇게 말도 안되는 이율을 제공해주니 당연하게도 월한도액이 존재한다. 그래도 10만원같은 수준이 아닌 30만원을 인정해주니 이 적금과 추가적으로 웰컴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다른 종류의 적금들도 가입한다면 4~5프로대의 꿈의 적금을 들게 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이 상품보다 좋은 상품을 찾지 못하였고, 이 적금보다 좋은 상품은 주식배당을 노리는 정도밖에 없을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