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보다 이쁜(이뻤던) 남자연예인 TOP 5

    오늘은 지극히 주관적이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수긍하고 있는 여자보다 이쁜 남자 연예인 TOP 5를 뽑을까 한다. 사실 온리 주관적으로 적을까 싶었지만, 이슈를 가져온 적도 있는 인물들도 있었기에 내 생각과 다르다고 하더라도 넣어봤다. 다만 최종 순위는 오로지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하시길...

     

     

    5위, 이준기

    사실 내가 볼때 이준기는 여자보다 이쁜 남자 연예인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남자답다. 왕의 남자의 분장과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라는 조성모의 초록매실를 누른 희대의 CF 때문에 이쁜 남자 연예인의 이미지가 많이 각인되어 버렸지만, 그 외의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너무 남자답다. 다만 선이 매우 얇아서 그렇게 보일 뿐 앞으로 소개를 할 인물에 비해서는 꽤 남자다운 편이다. 다만 이 토픽의 상징성이 가장 강한 인물이기 때문에 어거지로 넣게 되었고, 5위로 내려버렸다.

     

    이준기의 흑역사...

    4위,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런 주제에 빠질 수 없는 김희철이 4위이다. 워낙 꽃미모로 유명했고, 슈퍼주니어가 처음 나왔을 때에도 그 미남들 사이에서 여자같은 외모로 튀었으니...

     

    김희철 리즈

    지금은 이제 김희철도 나이를 먹어서, 신애 닮은 꼴에서 김병옥 닮은 꼴로 예전 모습이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20대초만 하더라도 정말 충격적인 비주얼이었고 일본 사람인가?라는 생각을 할정도였었다.

     

    김희철과 김병옥

     

    3위, NRG 노유민

    아마 요즘 애들은 노유민이 누군지 잘 모를 것이다. 그러나, 이 주제를 꼽으면서 노유민을 빼먹으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 아이돌을 꼽을 때 HOT를 빼먹을 수 없고, 남자 가수를 꼽을 때 조용필을 빼먹을 수 없듯이 여자를 닮은 남자 연예인하면 한때 무조건 노유민이었다.

     

    전설의 꽃미남, 노유민

    1세대 아이돌 중에 가장 상징적인 꽃미남을 선정하라고 한다면 아마 상당수가 노유민을 꼽을 것이다. H.O.T에서 저런 존재가 없었고, 짐승돌 신화도 당연히 없었으며 그나마 상대할만한 인물이 젝스키스의 강성훈과 고지용인데 이 둘은 다른 계열의 꽃미남 느낌이다. 

     

     

     

    강성훈과 고지용은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만찢남과 같은 느낌이라 한다면 노유민은 중성적인 꽃미남이라 할 수 있겠다. 한때 노유민의 외모로 충격을 먹은 친구들 중 몇명은 "남자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꼈다"라고 말한 변X같은 놈이 있을 정도였으니...

     

    2위, 세븐틴 정한

    필자는 솔직히 최근 남자 아이돌을 잘 모른다(정확히 말해서 관심이 없다) 그냥 BTS와 EXO 정도만 알고 나머지는 노래가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지 누군지 잘 모르고 TV에 자주 나오는 애들만 알 정도일 뿐이다. 그러나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우연찮게 한장의 사진을 날 충격의 도가니에 빠트렸다.

    source, https://allofidol.com/posts/70212?board=%EC%84%B8%EB%B8%90%ED%8B%B4

    이 사진을 봤을 때 과연 남자라고 생각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심지어 아래 사진은 구구단 김세정의 모습까지 보인다. 본인이 원한건지 아니면 소속사가 원한건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노유민이 처음 등장했을때보다 이 사진이 더 충격적이었다. 최근에는 머리를 짧게 깎아서, 이런 모습이 보이진 않지만 여자처럼 마음 먹고 화장하고 꾸미면 아무도 남자라고 생각을 못할 비쥬얼이라서 고민을 하지 않고 김희철과 노유민의 위로 올리게 되었다. 

     

    도대체 이런 비쥬얼을 가진 사람마저 2등이라면, 과연 1등은 누구인걸까?

     

     

    1위, 이규호

    이규호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보는 사람들이 대다수라 고개를 갸우뚱할 수 있지만, 그는 꽤 유명한 싱어송 라이터이다. 사실 이규호는 정한보다 이쁘다라고 말을 하기가 좀 애매하고, 그냥 존재자체가 여자같이 생긴 인물이기에 1위로 올렸다. 

     

     

    이 사진을 보면서 새소년의 황소윤이 떠올리게 되었다 아마 이규호 사진과 황소윤 사진을 같이 내걸어 놓고 누가 여자인가?라고 둘의 존재를 모르는 사람에게 물으면 갸우뚱할정도로 둘은 너무 중성적이다.

     

    새소년의 황소윤, 걸크러쉬 그자체...

    이규호는 이소은의 서방님을 작사/작곡 했었고, 윤종신의 팥빙수를 작곡하였으며 토이의 Goodbye sun, Goodbye moon 등과 같은 노래를 작사할 정도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싱어송 라이터이다. 참고로 윤종신과 유희열이 말하길 자신이 아는 사람 중 가장 예쁜 사람이라고 말할 정도...

     

    이 사진은 무슨 앳된 소녀처럼..., 40살에 찍은 셀카라 카더라...

     

    절대 동안들의 전쟁...

     

    참고로 이규호는 74년으로 올해, 47살이다...

     

    참고자료

    https://namu.wiki/w/%EC%9D%B4%EA%B7%9C%ED%98%B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